자바스크립트 Deep dive 스터디(25장까지 진도나간상태)
자바스크립트 Deep dive 스터디를 진행중에 있는데 한분이 나가셔서
모집할려고합니다.
진행방식 : 1. 한단원씩 각자 발표 (매주 월요일 7시 30분쯤)
2. 한달에 한번 오프라인모임(성남 서현쪽) 3번 온라인모임
3. 빠르게 1회독목표로 하고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kTsjZff
여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자바스크립트 Deep dive 스터디를 진행중에 있는데 한분이 나가셔서
모집할려고합니다.
진행방식 : 1. 한단원씩 각자 발표 (매주 월요일 7시 30분쯤)
2. 한달에 한번 오프라인모임(성남 서현쪽) 3번 온라인모임
3. 빠르게 1회독목표로 하고있습니다.
https://open.kakao.com/o/skTsjZff
여기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