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 자바 노베이스 스터디 모집
토요일 강남 오프라인 스터디 한분 더 모집합니당
안녕하세요! 자바의 정석으로 공부를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혼자 하려고 하니 게을러져서,,
저와 함께 달리실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
책 : 자바의 정석
목표 : 자바의 정석 완주하기!
수준 : 노베이스
장소 : 강남역 부근 스터디룸
시간 : 토요일 11시-13시
(4월 22일 토요일은 12:30-14:30)
방식 : 오프라인
비용 : 1회 당 3000원 (많으면 4000원까지,, 토요일 강남이라 스터디룸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ㅠ )
인원: 현재 5명 ! 1분 더 모집합니다 !!!!
현재 저는 취업을 준비 중이고 싸피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1. 저와 사정이 비슷하신 분
2. 자바 공부 노베이스이신 분
★환영★ 입니다 !!!!!!!!!!!!!
방식은 매주 분량을 정해서 공부해오고 챕터당 어려웠던 부분 서로 토론하고 발표하는 식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
(스터디 진행하면서 다 같이 공부방향 잡아가려고 합니다 !!!! )
스터디 모집이 처음이라 ,, 낯설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보려고 합니당
장소, 요일, 시간 변경 어렵습니다 !!!!
가능하신 분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