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에서 코테 & cs 면접 스터디하실 분들 있나요??
인천에서 코테 & cs 면접 스터디하실 분들 있나요??
인원되면 스터디를 만들까 하는데..
저는 지금 백준 기준 골드3이고 전공자라 cs도 어느정도 알고있는데 말로 설명이 잘 안되는 상황입니다.
같이 하실 분들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인천에서 코테 & cs 면접 스터디하실 분들 있나요??
인원되면 스터디를 만들까 하는데..
저는 지금 백준 기준 골드3이고 전공자라 cs도 어느정도 알고있는데 말로 설명이 잘 안되는 상황입니다.
같이 하실 분들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