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프로젝트와 스타크래프트 커맨드 센터
개발자는 SCV 딱 그정도 포지션임
비일비재한 일이겠지만 대형 프로젝트는 부서간,업체간 견제가 심함.. 같은 종족이 아님!
프로젝트가 붕 떠버림!
커맨드 센터는 미네랄 근처에 안착해서 미네랄도 캐고 가스도 캐서
빌드업을 해야 하지만..
붕 떠있음.. SCV는 벙 쪄서 쳐다 보는중..
정책 정해지는데 한세월~~~~
종특이 회의는 겁나게 많이함.. 50프로 이상 회의만 해댐..
아직도 커멘트 센터는 공중에 떠있음... 하울의 성임 ㅋㅋ
어서 빨리 땅의 시즈해야 하는데..
SCV는 당연히 꿀빠는중..
이게 노련한 개발자의 월급루팡 타이밍임..
차세대 타이틀인데 오픈 다될떄 까지 미네랄 캐는게 여의치 않음..
SCV 하나가 용접 다해가면서 건물 다 올리던데... 토나온다..
인제 커맨드센터 지면에 박을라 하는데 빌드업은 잘 될런지...
내가 머 걱정하냐 일개 SCV가
월급루팡 하믄 되지...
남는 시간에 미래의 AI시대를 대비해야징..
ㅎㅎㅎㅎㅎ
업무시간에 갑자기 떠올라서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