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ops 모임
안녕하세요!
devops 스터디라고 제목을 붙였지만 사실 스터디라기 보다는 현직 devops 분들의 노하우와 한주간 공부하거나 새로 알게된 부분들을 서로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어서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devops라는 직무 자체가 많은 것을 알고 많은 것을 경험한 사람만큼 좋은 devops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기에 서로가 간접적으로 들으면서 경험을 할 수 있고 또 자신의 것을 말하면서 진짜 내것으로 만들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또한 서로가 서로에게 개선점 및 피드백을 주면서 자신의 일에 좀 더 나은 방향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evops가 현재 아니신 분들도 자신이 공부하고 있는 부분들을 설명해주시면 그것에 맞는 피드백 혹은 개선점을 나누는 자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참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18분 계시고 오프라인 2번 온라인 1번 총 3번정도 모임을 가졌습니다! 자주 오시는 분들만 최근에 모이다보니 현재는 하나의 아젠다를 가지고 그것에 대한 생각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지려고해요! 많이 참석 해주실 분 언제나 환영합니다!
제가 오픈카톡방 남겨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