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제가 참여 하려고 했는데 리엑트 스터디 직접 모집합니다~
저도 이제 리엑트를 시작하는 거여서 초보끼리 모여서 같이 하나의 프로젝트를 해봤으면 합니다.
아직 아이디어, 디자인 등 정한 것도 없고 다 처음이니깐 같이 정하면서 같이 실력 늘리면 좋겠어요!
처음 2주 정도는 같이 공부 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연락 주세요
저도 이제 리엑트를 시작하는 거여서 초보끼리 모여서 같이 하나의 프로젝트를 해봤으면 합니다.
아직 아이디어, 디자인 등 정한 것도 없고 다 처음이니깐 같이 정하면서 같이 실력 늘리면 좋겠어요!
처음 2주 정도는 같이 공부 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여기로 연락 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