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가 정말 필요할까?
현재 저는 만 2년차 신입 개발자입니다.
학력이 초대졸이라서 정처기 없이 일을하고 있는데요,
학점은행제 또는 경력 채워서 정처기를 딸까말까 고민이 생기네요
정처기를 왜 따야하냐... 하면 노임단가 차이밖에 생각이 안나서
정보처리 기사는 이직할때 필수로 생각해야 할까요??
현재 저는 만 2년차 신입 개발자입니다.
학력이 초대졸이라서 정처기 없이 일을하고 있는데요,
학점은행제 또는 경력 채워서 정처기를 딸까말까 고민이 생기네요
정처기를 왜 따야하냐... 하면 노임단가 차이밖에 생각이 안나서
정보처리 기사는 이직할때 필수로 생각해야 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