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지방 공공si
안녕하세요. 취준 3개월차인 26살입니다. 막학기에 상경하여 국비를 수료하고 전공 졸업하면서
현재는 마포구쪽에서 자취하면서 취준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서울이 좋았는데 혼자있다보니 마음가짐이 약해지려는건지 본가(충북) 쪽에서 지방 회사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3개월 차인데 왜이리 조급한거같고 불안감이 쌓이는지 원...알 수 없게 불안하네요)
사원 20명 남짓 규모의 공공si 위주, 연봉 3200, 점심저녁제공
java, vue.js, js, jquery, thymleaf, jpa, docker, hazelcast 등 알려준다라고 적혀있었고
좀 배울 수 있겠다라는 느낌이 들어서 관심이 갔습니다.
연봉도 지방에 올라온 공고가 별로 없긴 한데 봐왔던 것 중 지방 연봉인데 잘 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국 마음에 걸리는 건...
서울 자취를 이미하고 있는 상황에서 굳이 지방가서 직장구하는 점
인식이 제일 좋지 않은 공공si 라는 점이 걸리긴 하네요. 시작을 si로 경험하고 싶긴 한데 공공si로 경험을 쌓게 되도 좋을지...
연봉 측면에서도 사실 당장의 현실만 바라보면 같은 연봉이라도 지방 3200은 좀 다른 것 같다고 생각이 들긴 하는데...
면접이 잡히고 고민이 되어 찾아보다가 물어보게되었습니다.
아직 경험도 부족하고 생각이 짧을 수도 있는데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