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연봉을 실수로 낮게 불렀을 경우
코테 - 1차 - 2차
코테합격을하고 1차 면접을 봤고 1차 면접때 희망연봉을 불렀는데 나중에 더 불러도 됬는데 후회가 되더라구요
200~400만원 정도 낮게 불렀습니다
이렇게 된 경우 만약 합격해서 연봉협상때 더 올리는건 불가능하겠죠? ㅠㅠ
코테 - 1차 - 2차
코테합격을하고 1차 면접을 봤고 1차 면접때 희망연봉을 불렀는데 나중에 더 불러도 됬는데 후회가 되더라구요
200~400만원 정도 낮게 불렀습니다
이렇게 된 경우 만약 합격해서 연봉협상때 더 올리는건 불가능하겠죠? ㅠ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