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됐습니다] 프론트엔드 면접 스터디
취업 되신 분이 생겨서, 충원 을 하려고 해요.
일단 오프라인은 없고, 온라인(디스코드)으로 주 1회 진행하려고 합니다.
다음주 주말부터 시작하려고 해요.
저는 1년 6개월경력의 프론트엔드 취준생 입니다~
면접은 기술면접이 주 포인트인만큼 같이 물어봐주고 연습하실분을 구하고있어요~
리액트,자바스크립트, 타입스크립트, 간단한 CS지식 위주로 기술면접을 준비한후에,
다 되고 좀 친해지게 되면 팀 프로젝트 질문 , 인성면접도 같이 준비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