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년차계산
2021년 4월 초 입사 기준으로 치면 2023년인 지금
X년차 따질때 만 2년이 넘었으니 3년차라고 하잖아요
연봉협상을 2022년 4월에 한번했고 2023년 4월에 또 할거 같은데
그땐 제가 3년차 기준으로 연봉협상을 말하면 되는건가요? 2023년 4월 연봉 협상은 2년차로..? 말하는건가요?
동종업계 3년차 연봉 기준으로 연봉협상을 하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2021년 4월 초 입사 기준으로 치면 2023년인 지금
X년차 따질때 만 2년이 넘었으니 3년차라고 하잖아요
연봉협상을 2022년 4월에 한번했고 2023년 4월에 또 할거 같은데
그땐 제가 3년차 기준으로 연봉협상을 말하면 되는건가요? 2023년 4월 연봉 협상은 2년차로..? 말하는건가요?
동종업계 3년차 연봉 기준으로 연봉협상을 하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