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개발 프로젝트 해보실분 구합니다.
간단한 웹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공부하실분 구합니다!
현재 백은 인원이 다 찼고 프론트쪽 한두분 구합니다! (어떤 기술스택을 쓸지도 논의 필요), (백은 스프링부트로 결정)
주제 선정부터 같이 하실분 구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쭉 같이하실분 구합니다~!!
아예 생초보는 죄송합니다!
https://open.kakao.com/o/gTa1Eoef
9991
간단한 웹 프로젝트 진행하면서 공부하실분 구합니다!
현재 백은 인원이 다 찼고 프론트쪽 한두분 구합니다! (어떤 기술스택을 쓸지도 논의 필요), (백은 스프링부트로 결정)
주제 선정부터 같이 하실분 구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쭉 같이하실분 구합니다~!!
아예 생초보는 죄송합니다!
https://open.kakao.com/o/gTa1Eoef
999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