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지 프리로 월800 받았었는데(고급) 정규직을 간다고 쳤을때..
si업체 말고, 작은 스타트업정도로 만약 간다했을때 어느정도 연봉정도면 가는게 좋을까요?
프로젝트 자리도 체감상 많지않은데, 단가도 계속 깎을라하는게 짜증도 나고 해서요.
si업체 말고, 작은 스타트업정도로 만약 간다했을때 어느정도 연봉정도면 가는게 좋을까요?
프로젝트 자리도 체감상 많지않은데, 단가도 계속 깎을라하는게 짜증도 나고 해서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