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A, SpringBoot 교육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1년 다 되어가는 신입 개발자인데요
회사에서는 MyBatis를 쓰고 있는데 이번에 사이드 프로젝트를 JPA로 한다고 하고,
내년부터는 JPA 위주 프로젝트만 하겠다고 하시더라고요..
올해 하반기에 계획중이라 최대한 5~6월 안에는 교육을 시작하고 싶은데 뭐가 없을까요..
다 찾아봤는데 말도 안되는 1개월 속성교육이라던지
아니면 취업연계형/국비 이런 수업밖에 없어서요
회사에서도 자체교육이 어려워서 최대한 배워오라고 하더군요
지금도 힘든데 직접 가르쳐주는 것도 아니고
뭘 자꾸 배워오라는 건지 모르겠는데 뭐 배워놓으면 도움 된다고 하니...아효
쨌든 저도 MyBatis가 쓸만은 한데 대기업에서도 JPA는 필수라고 하고
쿼리 때문에 시간을 낭비한 적도 많아서 이번기회에 제대로 배워보려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JPA를 좀 배워서 여기서 연차 쌓고 연봉협상 하거나, 올해 말에 이직 할 생각도 생겨버렸어요
지금 JPA를 쓰고 계신 선배님들이 계신다면 조언도 구해봅니다
JPA나 Springboot 외에 광고성 댓글은 제발 사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