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교육생입니다 여쭤보고싶은게..
안녕하세요 국비교육생입니다.
선배님들께 여쭤보고싶은게 있어서 글남겨봅니다.
올해 나이가 34살인데 9월22일 수료입니다.
마음같아선 수료직후 학원을 통해서건 직접 회사로 면접을 다녀서 취업을 하고싶은데(경제적인문제로)
수료후에도 따로 더 공부하시고 취업하시는분들도 생각보다 많으시더라구요
물론 자기 스킬을 더 쌓아서 더 좋은 회사에 들어갈수도 있겠지만
바로 취업하려는 제가 너무 급한건지 너무 궁금합니다.
물론 수료후 저의 역량이 얼만큼 될지는 제 하기 나름이겠지만 제목표는 sm쪽 인서울(서울에서 자취중)
연봉 3200 이상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마냥 조금더 공부하다가 취업을 해야할까 너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