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완료] 자바 노베이스 스터디
안녕하세요! 자바의 정석으로 공부를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혼자 하려고 하니 게을러져서,,
저와 함께 달리실 스터디원 모집합니다 !!!!
책 : 자바의 정석
목표 : 자바의 정석 완주하기!
수준 : 노베이스
장소 : 강남
시간 : 토/일 중 하루 , 2시간 정도
방식 : 오프라인
인원: 2분 정도 추가 모집합니다 !
현재 저는 취업을 준비 중이고 싸피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1. 저와 사정이 비슷하신 분
2. 자바 공부 노베이스이신 분
★환영★ 입니다 !!!!!!!!!!!!!
방식은 매주 분량을 정해서 공부해오고 챕터당 어려웠던 부분 서로 토론하고 발표하는 식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
스터디 모집이 처음이라 ,, 낯설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보려고 합니당
생각 있으신 분은 오픈채팅으로 연락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