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신림,서울대입구,사당) 취업 관련 스터디해요!
안녕하세요
3년차 이직을 준비중인 개발자입니다.
혼자서 이직을 준비하다 보니 심심하기도 하고 같이 정보교류 하면서 진행하실분 있을까 글 남깁니다.
관악구쪽에서 진행하고 현재 퇴직상태라서 날짜는 아무때나 상관없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오픈 카톡방 링크 남겨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3년차 이직을 준비중인 개발자입니다.
혼자서 이직을 준비하다 보니 심심하기도 하고 같이 정보교류 하면서 진행하실분 있을까 글 남깁니다.
관악구쪽에서 진행하고 현재 퇴직상태라서 날짜는 아무때나 상관없습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오픈 카톡방 링크 남겨드립니다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