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Java 같이 공부하실 분 (노베이스 환영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백엔드 개발자를 목표로 공부하고있는 취준생입니다.
입문한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아무래도 혼자하면 객관성을 놓치기 쉬워 같이 공부하실 분들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노베이스, 무경험자 환영이구요. 비슷한 목표를 가지신 분들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싶습니다.
커리큘럼
"자바의 정석 기초편" (남궁성, 베이지색 표지입니다.)을 정독하고 요약하여 발표 및 피드백
모르는 내용이 있는 경우 서로 질문하며 도와주기
초보를 위한 스터디인 만큼 짧은 기간에 맞추기보다
팀원분들의 이해도나 상황에 따라 진도 스케줄은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진행방식
주 2회 30분 ~ 1시간 정도 온라인 미팅 (Zoom, 혹은 디스코드)
가능하다면 한 달에 1회 정도는 강남역이나 판교역 근처 카페에서 오프라인 스터디
지원 URL
카카오톡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gBdEoSef
책이나 자세한 스터디 방식은 카톡을 통해 논의 후 결정할 예정입니다.
제가 스터디 진행이 처음이라 다소 서투를 수 있습니다. 이 점 이해해주시고
자바 책 끝나면 백엔드 로드맵에 따라 Spring이나 Docker 등도 다룰 예정입니다.
꾸준히 같이 하실 분만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정원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