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 6개월 신입 입니다.
급 궁금해져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퇴근후 매일 프로그래머스 로 공부중입니다.
계속 레벨 올리고 싶은 욕심도 크고 꾸준히 실무 관련 공부도 하고있는데요.
코딩 연습에서 레벨 0 은 혼자 다 풀줄 알고 1 은 몇개 빼고 다풀줄 아는 실력이면
국비 6개월 수료후 신입으로서 괜찮은 정도라고 말할수 있을까요?
많은 글들에서 코테 못해도 신입들 기대치가 낮아서 일은 할수 있다 라는 말은 수업이 봐 왔지만
언젠간 하다 되돌아보면 나도 성장해 있겠지 생각하며..공부 하다 급 궁금해져서 글을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