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주변에 보통 4년제 전공자 기준 연봉 얼마나 되는 편인가요?
개인의 능력에 따라 연봉 받는건 천차만별이지만 그래도 주변에 보셨을 때 4년제 전공자 기준으로 해서 보통 연봉은 얼마나 받으시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전공학점도 준수하고 코딩테스트도 준수하다는 가정하에서요.
그리고 어떤 분은 개발자 연봉이 연차 쌓여도 다른 월급쟁이들이랑 월급 받는건 비슷하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개인의 능력에 따라 연봉 받는건 천차만별이지만 그래도 주변에 보셨을 때 4년제 전공자 기준으로 해서 보통 연봉은 얼마나 받으시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전공학점도 준수하고 코딩테스트도 준수하다는 가정하에서요.
그리고 어떤 분은 개발자 연봉이 연차 쌓여도 다른 월급쟁이들이랑 월급 받는건 비슷하다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