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si파견은 어떤가요?
케이스 바이 케이스인건 당연하겠지만
을지로, 여의도 등 카드사 si로 파견가게 되면 어떤 환경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찾아보면 또 금융권에서는 은행이 좋고 카드사가 안좋고 여러 의견들이 있네요
신입치곤 괜찮은 연봉에 식대, 사수 모두 존재하네요.
선배님들 경험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케이스 바이 케이스인건 당연하겠지만
을지로, 여의도 등 카드사 si로 파견가게 되면 어떤 환경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찾아보면 또 금융권에서는 은행이 좋고 카드사가 안좋고 여러 의견들이 있네요
신입치곤 괜찮은 연봉에 식대, 사수 모두 존재하네요.
선배님들 경험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