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우아한테크세미나

‘어느샌가 시니어 개발자가 되었고, 어느덧 수년간을 리더로 살아왔다.’
4월 우아한테크세미나는 우아한형제들 테크리더 4인을 모시고, 시니어 개발자로 살아가면서 느끼는 고민들을 함께 공유하고 공감하는 교류의 장을 준비했습니다. 테크 리더분들은 현재 어떤 고민을 안고 앞으로를 준비하고 있을까요?
이번 세미나는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면서 함께 만들어가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진행합니다.
오프라인 참석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아쉽게도 선정되지 못한 분들 그리고 선정되었지만 부득이한 일정으로 현장 참석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Youtube 실시간 스트리밍도 함께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