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1년 후 연봉인상을 해준 경우
ERP만 전문으로 한 군데에만 오래 근무해서 웹개발 회사 쪽 사정을 잘 몰라서 문의를 드립니다.
친한 지인 아들 놈이 다음 달 입사 1년차가 되는데 엇그제 회사에서 회사에서 연봉을 550만 인상해준다고 카톡으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그러면 연봉이 4천만에서 조금 빠집니다. 이렇게 인상해 주는 회사가 많은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연봉을 대면 협상 안하고 카톡으로 일방적 공지하는 회사가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150명 좀 넘는 중소 SI업체이고 대기업 IT업체 1차 협력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