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역] 코딩 스터디 (주 1회 - 토요일)
스터디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코딩 테스트를 통한 알고리즘 역량 강화
- 코드 리뷰 및 세미나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기르기
스터디는 주 1회 (토요일) 14:00 ~ 18:00 오프라인 만남으로 진행합니다.
장소는 구로역 1번 출구 부근 스터디룸 입니다.
현재 진행중 스터디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주 오프라인 만남 전 공유된 문제 풀어오기 ( 주 1 문제 )
공유된 문제 풀이 진행
새로운 문제 선정 및 공유 이후 제한 시간 내 문제 풀이 진행
사다리 타기로 지목된 사람 선행 풀이 방식 전달 & 논의( 문제를 풀지 못했더라도 풀고자 했던 방향 설명해주시면 됩니다.)
공유되는 문제는 평균적으로 대략 백준 기준 실버2 ~ 골드 난이도로 보여집니다.
알고리즘 및 코테가 완전 처음이신 분에겐 적합하진 않아 보입니다.
스터디에 참여하기 위한 레벨은 존재하지 않지만 논의 과정에서 다양한 방법이 언급될 수 있다는 점에서 전반적인 자료구조를 알고 계신 분이나 의지가 있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장소는 칠판 사용이 가능한 스터디룸을 사용하고 있으며 회 당 소정의 금액(약 10000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언어는 C++, Python 입니다. 다만, 언어는 어떤 언어든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