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웹개발 스터디 모집
안녕하세요.
저는 웹개발 이제 2년차로 아직 모르는게 많아 같이 공부할 분을 찾고있습니다. ㅠㅠ
위치는 구로구, 시간은 일요일 오전이나 오후에 진행할거같습니다.
나이는 2~30대이고 각자 모여 스터디도 좋고, 프로젝트를 같이해보아도 좋을거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웹개발 이제 2년차로 아직 모르는게 많아 같이 공부할 분을 찾고있습니다. ㅠㅠ
위치는 구로구, 시간은 일요일 오전이나 오후에 진행할거같습니다.
나이는 2~30대이고 각자 모여 스터디도 좋고, 프로젝트를 같이해보아도 좋을거같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