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개발에서 스위프트 개발로 이직 괜찮은 선택일까요 ?
개발일 시작하고 처음으로 okky를 들어와봅니다
분위기를 잘 모르지만 밑져야 본전이란 식으로 고민되는 걸 써보고 싶네요
대충 게임 기획자 4년, JAVA 개발 3년 정도 일하고
JAVA 로 SM 일하는 것도 이대로 괜찮나 점점 불안해져서
이직을 준비하려고 합니다
JAVA 경력 살려서 비슷한 업종에 파견이 아닌 다른 회사를 가도 되고,
개인적으로는 스위프트 공부를 해서 생태계 전반에 작업을 도울 수 있는 프론트 엔드 개발도 해보고 싶습니다
나이는 꽤 먹어서 벌써 서른 다섯인데, 몇 개월 공부 + 지난 경력으로 취업이 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정보처리기사나 코딩 공부는 짬짬히 하고 있는데, 어느 정도여야 하고
이직을 하게 되면 3년차 경력은 인정을 받을 수 있는지 아는게 없어서 결정을 못하고 시간만 보내고 있습니다
JAVA 에서 스위프트 쪽으로 이직을 하는게 괜찮은 일일까요 ?
현재 연봉이 그렇게 높진 않지만 서른다섯 스위프트 쉰입을 꺼릴까 이것도 걱정이되네요
심심하셔서 잔소리 해주실 수 있는 분 있으면 한마디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여기 분위기를 몰라서 불안하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