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백엔드 개발자 이직을 위한 CS 스터디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만 2년차 자바 백엔드 개발자 입니다.
자바 & 스프링 & DB 주제로 CS 스터디 진행하고자 합니다. 기초 CS가 아닌 이직을 위한 스터디입니다.
신입 ~ 주니어 개발자 정도 실력의 주제로 진행하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매주 온라인으로 진행, 한달에 한번은 오프라인으로 만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면 아래 링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만 2년차 자바 백엔드 개발자 입니다.
자바 & 스프링 & DB 주제로 CS 스터디 진행하고자 합니다. 기초 CS가 아닌 이직을 위한 스터디입니다.
신입 ~ 주니어 개발자 정도 실력의 주제로 진행하려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매주 온라인으로 진행, 한달에 한번은 오프라인으로 만나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면 아래 링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