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력에 따른 임금 차이 질문드립니다.
대졸 연봉이 3000이라 치면 고졸은 얼마나 받을까요? 저는 한 2800에서 2700정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차이가 커서 다른곳은 보통 어느정도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추가 내용: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다른 직종에서 3천을 받다가 개발자로 전향해서 신입으로 취직 할 때 500 가까이 되는 차이를 감수하고 취업을 하시나요? 아니면 학력에 따른 임금차이가 없는 곳을 찾아가나요?
대졸 연봉이 3000이라 치면 고졸은 얼마나 받을까요? 저는 한 2800에서 2700정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차이가 커서 다른곳은 보통 어느정도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추가 내용:
답변 감사합니다. 그럼 다른 직종에서 3천을 받다가 개발자로 전향해서 신입으로 취직 할 때 500 가까이 되는 차이를 감수하고 취업을 하시나요? 아니면 학력에 따른 임금차이가 없는 곳을 찾아가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