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개월전에 글 올렸던 못난사람입니다
https://okky.kr/articles/1394403
인생 꼬여서 개발자로 새출발해보고 싶다는 글이었습니다
쓴 소리 해주신 여러분 덕분에 정신차리고 땀 흘리는 일을 하자 싶어서, 과일도매시장에 일하러 갔습니다
1년 가까이 폐인처럼 누워만 있었던 제 몸 상태를 생각하지 못한 채 일하러 가서, 엄청난 노동량에 탈진하고 하루만에 허벅지와 햄스트링이 파열되었습니다ㅋㅋ
이틀째 되는 날 "믿고 뽑아주신 사장님과 실장님께 죄스러운 마음에 하루만에 그만둘순 없지" 하고 걸을 수 없는 몸을 이끌고 갔습니다만..
걸을 수도 없는데 일을 하기는 커녕 민폐만 되는겁니다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하게 더러운 바닥에 무릎꿇고 "난 왜 이런 일도 못하는걸까"하며 제 스스로 한심하다 생각하며 눈물도 흘리고ㅋㅋ
"남들 앞에서 눈물 보일 순 없지" 하며 다리 질질 끌고 화장실을 몇번이나 갔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일 끝나고 사장님과 실장님께 눈물 콧물 쏟으면서 파열된 사정 얘기하면서 여름철이 한창 바쁘실텐데 그 전에 구인하셔야할 것 같다고, 다리 회복도 몸상태도 언제쯤 회복될지 모르겠어서 언제까지고 민폐만 끼칠수없겠다 싶어 그만둬야할 것같다고 죄송하다고 돈도 안받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한심하다는 생각하지말고, 성실하고 인간적이고 착한모습 잘 봤다고 일당 챙겨주시면서 따뜻한 응원 해주시는데 또 왈칵했습니다ㅋㅋ
도매시장에서 일해본 경험 덕분에 몸 상태부터 되돌려야한다는 교훈을 얻었고, 운동하면서 구직했는데 다행히 면접합격해서 서비스센터 교육받으러 갑니다
교육기간의 평가에 따라 수습으로 전환되고, 수습기간의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월급은 적어도 연차 쓸 수 있고 내근 사무직이니, 제 판단에 퇴근 후 공부하기에도 좋은 환경 같습니다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적어도 1년 동안은 일을 하면서 계획적으로 준비해야 할 것 같은데, 궁금한 점들을 여쭈어보려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백엔드,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심이 있습니다.
단순히 취업만을 목표로 한다면 어떤 분야를 가장 추천하시나요?
현재 나이 31세 학력(4년제 휴학,고졸)
1년간 직무전환을 준비한다는 가정하에
취업한 뒤 학력세탁하기 vs 학력세탁한 뒤 취업하기
사이버대학교와 고졸의 차이가 큰가요?
정신차리고 현재에 집중할 수 있게 쓴 소리 해주신 여러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