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기반 웹 백엔드 취준생입니다 디스코드 스터디 채팅방 추천 부탁드립니다
혼자하고 있다보니 막히는 부분이 너무 많은데요...
시간도 많지않고 자취하다보니 돈이 한정적이어서 빠르게 취업해야된다는 부분이 너무 힘드네요 ㅠㅠ
혹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디코방이 있을까요 ?
혼자하고 있다보니 막히는 부분이 너무 많은데요...
시간도 많지않고 자취하다보니 돈이 한정적이어서 빠르게 취업해야된다는 부분이 너무 힘드네요 ㅠㅠ
혹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디코방이 있을까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