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다니고 있는데 퇴사후 대기업 부캠 도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비전공 국비 출신에 1년차 다되가고 30초 입니다
서비스에 다니고 있구요 나이랑 비전공 때문에 일단 경력 쌓자 해서
이 회사 오긴했는데 연봉이 너무 작습니다 .. 하는일에 대해서
사장이랑 동료들한테 1인분 정도 인정받고 자기계발 꾸준히 하는중입니다
야근 없고 칼퇴라서 편한맛에 그냥 다들 다니는거 같아요 ..
곧 연봉협상 다가오는데 연봉 안올려줄것 같아요 올려줘도 쥐꼬리일것 같고
이정도면 이직해도 되지 않나 싶은 찰나 대기업 부트캠프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네이버, 우테캠 등.. 합격되면 실력향상에 더 도움될거 같고 대기업 계열 취업 연계
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보통 하반기에 부캠 공고가 올라와서
혹시 부캠이 된다하면 부캠도전이 더 괜찮을지 아니면 다른회사 연봉을 높여서 이직을 하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