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업체에서 얼마 가져가야 좋은 업체 일까요?
프리 계약으로 수행사 아래 업체와 계약했는데요.
이번에 수행사에서 내리는 단가를 알게 됐습니다.
매달 100만원을 가져 가고 있길래, 그래도 많이는 안가져 가네? 라고 생각했는데
100만원이면 안좋은 업체라는 말이 있어서..
얼마를 가져가야 착한 업체 일까요?
프리 계약으로 수행사 아래 업체와 계약했는데요.
이번에 수행사에서 내리는 단가를 알게 됐습니다.
매달 100만원을 가져 가고 있길래, 그래도 많이는 안가져 가네? 라고 생각했는데
100만원이면 안좋은 업체라는 말이 있어서..
얼마를 가져가야 착한 업체 일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