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대체자가 없는대 어떻게 할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안드로이드 9년차이고 스타트업에 다니고 있습니다.
올해 초에 회사에서 모바일팀 팀원들이 줄줄이 퇴사하면서 Android 2, Ios 2명 있었는대 저만 남게 되었습니다.
저는 회사 출퇴근이랑 연봉이랑 딱히 불만 없어서 그냥 다니는 중입니다.
그런대 ios가 다 퇴사하면서 ios개발이 구멍이 난 상황입니다.
회사는 새로운 ios개발자 뽑을때까지 제가 ios 까지 같이 하기를 원하는거 같은대
괜히 지금 ios를 한다고 말하면 업무가 터질거 같아서 일단
ios 인수인계를 봐도 저는 할 줄 모른다고 하고 ios 개발자가 오기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일단 ios 개발자가 올때까지 회사에서 눈치를 줘도 버티는게 맞을까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