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를 변경한다는건 정말 쉽지않네요.
안녕하세요.
대학교 졸업한 전공으로 6년 넘게 일하고 있고, 연봉은 4,000만원 초반 받고 있는 평범한 사무직 직장인 입니다.
저는 연봉보다는 워라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고, 사실 전공 관련일이 재밌진않아서
왠지 제 성향상 개발쪽을 하면 잘 맞을거라는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있어 관심이 생기고 있는 상황인데요.
만약 직무를 바꾼다면 초봉 2,800이라는 가정하에 연봉이 1,200만원 정도 내려가는데
오키회원님들은 이부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비전공자, 나이 32살, 연봉 1,200만원 내려가는 것을 감수하고도 개발 직무에 미련이 남는다면 발을 들여보는게 맞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