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정규직 연봉관련해서요. 포괄임금제?
오늘 면접본 si정규직 회사에서
연봉을
1) 6500만원+시간외근무 수당 별도+퇴별
2) 7000만원(포괄임금제)+퇴별
나머지 복지(점심식대,출장비,성과급등)는 동일하다고 하는데 이렇게 옵션을 제시하는 회사도 종종있나요? 야근,주말근무는 거의 없다고 하는데 선택지를 주니 되게 애매하네요.
1)번이면 칼퇴눈치 안볼거 같은데 2)은 왠지 눈치가 보이고요.
si는 대부분 프리로 했어서 정규직은 잘 모르겠네요.
회사에서 저렇게 제시하는 의도가 궁금해요.
그리고 si정규직이면 프리였을때 했던 일 + 잡다구리 일이 추가된다고 보면 될까요?
어찌 생각하시는지 의견좀 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