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스터디원 모집
안녕하세요!
저희는 탑티어 회사를 다니고 있는 현업 개발자들로 구성된 멘토들이 있습니다.
2주간 무료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내가 잘 하고 있는지? 취준까진 무엇을 더 하면 될지? 내 코드는 괜찮은지에 대해서 멘토와 피드백을 나누고 코드리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탑티어 회사를 다니고 있는 현업 개발자들로 구성된 멘토들이 있습니다.
2주간 무료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내가 잘 하고 있는지? 취준까진 무엇을 더 하면 될지? 내 코드는 괜찮은지에 대해서 멘토와 피드백을 나누고 코드리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