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 평균연봉 이직
국비
국비는 좋습니다 사랑입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지금 보신 지원하는 곳으로 들어가세요
쭉 열심히 달리면 처음엔 넘어지는 자전거 같지만 나중엔 손놓고도 탈 수 있어요(위험하니 손놓지는 마세여)
평균연봉
평균연봉은 믿을수 없어요. 그냥 받던거에 조금더 주면 오케이로 가세요
남들 보다 못받는것 같아도 기죽지 마세요 그냥 할거 하다보면 올라요
이직
하면 좋아요 하지만 가도 신세계는 없어요 하던일 비슷합니다.
본인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현직이든 이직이든 빠르던 늦든 올겁니다.
너무 미래에 대해 고민하시고 주변과 비교하시거나 걱정이 앞서 행동을 멈추지 마세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