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차 웹개발자 평균연봉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3년차 웹개발자 입니다.
중견기업에서 이직 제안이 와서 면접을 보러 가려는데 희망 연봉을 기재하라고 되어 있어서요..어느정도가 평균선인지 질문드립니다.
3년차면 평균적으로 얼마 정도 기재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3년차 웹개발자 입니다.
중견기업에서 이직 제안이 와서 면접을 보러 가려는데 희망 연봉을 기재하라고 되어 있어서요..어느정도가 평균선인지 질문드립니다.
3년차면 평균적으로 얼마 정도 기재할 수 있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