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 지겨우시겠지만 국비학원 커리큘럼 한번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전공자 4년제 28살 남자입니다.
친형이 3년제 컴공으로 많은 연봉을 받고 있어 관심이 생겼고
형이 하는걸 옆에서 보고 조금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건 백엔드이지만 프론트엔드도 도전하고 싶습니다(형이 풀스택이라고 말하지말래서요)
우선 형과 커리큘럼을 보고 몇군데 학원 상담을 맞추게 되었지만
요즘 바쁜지 알아서 하라고 하여 오키 선생님들에게 도움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커리큘럼 한번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번 에이콘아카데미 강남

우선 상담이 영업이 아니여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프론트엔드 3, 백엔드 7 비율로 간다고 하고, 클라우드는 AWS 체험정도 해본다고 합니다.
Git, Github도 들어간다고 합니다.
강사님은 HRD후기로 직접 보여주셨는데 후기는 진짜 좋았습니다.
자바만든 회사 출신이라고 해서 조금 신기했구요
제가 상담받은 학원 중 가장 마음에 들지만 후기가 제일 없고 작은 학원이여서 걱정이 됩니다.
2번 KH정보교육원 강남지점

강남에서 제일 유명한 학원 중 한군데 입니다.
여기도 상담해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했습니다.
이걸 듣기 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과정이 또 있다고 하여 온라인 강의로 준비할 수 있다고 하는점이 좋았습니다.
다만 이곳은 강사님 수강평을 따로 볼수는 없었습니다.
이곳은 프론트 1~2 / 백 8~9 정도의 비율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