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엔드 면접 스터디 충원합니다! (강남역)
안녕하세요! 4인체제로 운영하다 한분이 나가셔서 인원을 충원하려 합니다.
스터디 방식은 서로의 이력서를 공유해서 첨삭해주고 면접관이 되어 면접을 봐주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시간은 일단 화 금 오후 8시-10시로 정해졌지만 픽스되지는 않았으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안녕하세요! 4인체제로 운영하다 한분이 나가셔서 인원을 충원하려 합니다.
스터디 방식은 서로의 이력서를 공유해서 첨삭해주고 면접관이 되어 면접을 봐주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시간은 일단 화 금 오후 8시-10시로 정해졌지만 픽스되지는 않았으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