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백엔드 3년차 연봉 어느정도인가요?
지방에서 서울 이직 준비중입니다.
물론 제목이 3년차 연봉이 어느정도냐고 물었을 때
업체 규모, 기술, 네임드 등 다양한 이유로 엄청난 격차가 벌어지는 것을 알고는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 부분은 평범한 일반 개발자로써
50~100명정도의 규모를 가진 중소급에서 JAVA 백엔드 개발자가 이직협상에서 희망연봉을 어느정도 부르는지 궁금합니다.
지방에서도 실력과 업체에 따라 연봉이 천차만별이기는 하나 어느정도 보편화된 이정도면 평균이다 라는 수치가 있는데
서울은 이 평균적인 수치가 어느정도 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