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차 개발자 이직
조금 있으면 2년 다 채우고 3년차가 되는 개발자 보통 중소나 작은 스타트업 기준해서 얼마정도 연봉 받을까요..? 4천 이하면 너무 적은가요? 스킬은 그냥 평범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조금 있으면 2년 다 채우고 3년차가 되는 개발자 보통 중소나 작은 스타트업 기준해서 얼마정도 연봉 받을까요..? 4천 이하면 너무 적은가요? 스킬은 그냥 평범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