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aws 대회(스터디)에 참여하실 입문자 분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쿠버네티스, go GRPC, Edge device AI 공부중인 전자공학과 졸업생인 취준생입니다. 아직 클라우드 입문자이지만, 같이 배워가며 해당 분야의 네트워크 형성이 목적입니다.
아래 EKS JAM for App Modernization 핸즈온 행사에 함께할 팀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URL 확인 후 컴퓨터 비전 또는 gRPC AWS 어플리케이션에 관심이 있는 분이 계시면 오픈채팅 부탁드립니다.
행사 신청기간은 4월 2일까지이며, 노트북 개별 지참이므로 꼭 노트북이 있으셔야 합니다.
일시 : 4.11-4.12, 오전 9시 ~ 오후 6시
URL : https://www.lgcns-am.com/handson?ibch=public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sSeXOKcf
22/04/01(12:20)
현재 참가 희망하는 인원이 총 6,7명입니다. 인원을 1,2명 채워서 두 팀으로 나누어서 신청하려고 합니다.
04.01 18시까지 채팅 부탁드립니다.
만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