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언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c#을 하는 회사를 다니다가 java쪽으로 다니고 싶어서 연봉을 낮추고 이 회사에 신입으로 입사하였습니다. 공고 또한 java엔지니어였으며 내용에도 c계열에 대한 언급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si라서 하청을 받아와서 저에게 배치를 해주었는데 c를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통보식으로 배치하였네요.
지방을가든 뭘하든 참고 java에 대한 일을 먼저 시작하고 경력을 쌓자라고 생각을 했는데...
지금은 솔직히 퇴사를 해야되나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가적으로 배치 장소가 왕복4시간이더군요.
자기도 어렵게 받은거라 다른 프로젝트 배치는 힘들다 하더군요.
퇴사를 하는게 맞겠죠?
갈팡질팡하고있어서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 확실히 하고싶은 마음이 있어서 글 작성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