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터 중급 스터디 충원, 4월10일/온라인 (마감)
https://forms.gle/sTYAecPFNKDv58QL7
안녕하세요.
플러터 중급반 스터디지기 씈입니다.
12기를 무사히 마치고, 13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개인 프로젝트나 회사 프로젝트를 소재로 갖고 오셔서 스터디 참여하시면 되구요.
꺼리가 없으면 학습을 주제로 잡으셔도 됩니다.
국내/외 현업개발자, 취준생, 선생님 등 다양한 분들이 참여하고 계십니다.
오셔서 많은 인사이트 얻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온라인으로 모여서 진행하는 스터디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신청서를 참고해주세요.
이번 주까지 신청 받고 마감할 예정인데요.
현재 7분인데 이대로 시작해도 괜찮지만, 한분에서 두분 정도 더 오시면 좋을 것 같아 추가로 게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