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나이는 26살, 올해 2월에 학사 졸업을 한 취업준비생입니다.
저는 현재 si업체 구직 준비중입니다.
제 스펙에 맞는 희망연봉이 궁금하여 글 작성합니다.
희망직무는 자바 백엔드 웹 개발입니다.
자격증은 sqld, 정보처리기사 있습니다.
이력서에 제출할 포트폴리오는 쇼핑몰 웹 프로젝트입니다.
프로젝트에 사용한 기술 스택으로는
Java, Spring Boot, Thymeleaf, MySQL, QueryDsl, JPA, Maven
입니다.
희망연봉은 3000 생각중인데, 적절한가요? 욕심인가요? 좀 더 욕심부려도 괜찮은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