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관련해서 여쭤봅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현재 프론트엔드로 총 경력(타회사 포함) 2년이 됬습니다 전공이 복수전공이지만 컴공이고 정보처리기사랑 대학도 인서울입니다만
현재 3000 받습니다만 이게 요즘 비전공 부트캠프 나와도 보통 3300받는다는군요 그래서 이번에 연봉협상때 조금 타당하게 부를려고 하는데 3600~3800 부를려고 합니다만 어떻게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지금까지 프로젝트 잘 진행했고 무리없이 이행했습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현재 프론트엔드로 총 경력(타회사 포함) 2년이 됬습니다 전공이 복수전공이지만 컴공이고 정보처리기사랑 대학도 인서울입니다만
현재 3000 받습니다만 이게 요즘 비전공 부트캠프 나와도 보통 3300받는다는군요 그래서 이번에 연봉협상때 조금 타당하게 부를려고 하는데 3600~3800 부를려고 합니다만 어떻게 생각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지금까지 프로젝트 잘 진행했고 무리없이 이행했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