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엔드 개발자에서 네트워크 보안 엔지니어로 이직 질문이요,,
제가 지금 6개월차 자바개발자입니다. 현재 회사에서 나름 만족하고 다니고있어요.
현재 회사는 공간정보(gis) 관련 소프트웨어개발을 하는 회사이고 자사 엔진이 있어서 개발은 크게 어렵지않습니다.
근데 문제는 친구가 다니는 회사에서 네트워크 보안 엔지니어를 채용한다는데 쌩신입 보다는 IT관련 기초적인 지식이있는 사람을
채용해서 교육시키면서 키우고 싶다고 저에게 면접의사를 물었습니다. 연봉은 대략 기타 복지 포함 800정도 차이나구요 연봉 인상율도 높다고하네요.
면접 제의가 온 회사는 잡플레닛 평점 3.4이구 현재 다니는 회사는 잡플레닛에 안나올 정도로 소규모 회사입니다.
개발자로 버티면서 경력쌓고 실력쌓고 현재 전공살려서 개발자로 나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좋은 기회다 생각하고 네트워크 보안 엔지니어로 전향해서 열심히 공부하면서 좋은대우 받는게 나을까요?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