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책 스터디 모집합니다~ [모집 완료]
매주 토요일 오전 9시에 온라인으로 할 예정입니다~!
책은 [모던 자바 인 액션]이고,
매 주마다 정해진 챕터를 읽고 각자 깃허브 브랜치에 내용을 정리해서 커밋한 후,
그 주 발표자는 본인이 정리한 걸 가지고 설명하는 식으로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려고 해요!
(매주 돌아가면서 발표합니다)
현재 3/4 모집되어서 한 분 더 모집해봐요~:)
관심 있으시면 아래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세요
매주 토요일 오전 9시에 온라인으로 할 예정입니다~!
책은 [모던 자바 인 액션]이고,
매 주마다 정해진 챕터를 읽고 각자 깃허브 브랜치에 내용을 정리해서 커밋한 후,
그 주 발표자는 본인이 정리한 걸 가지고 설명하는 식으로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하려고 해요!
(매주 돌아가면서 발표합니다)
현재 3/4 모집되어서 한 분 더 모집해봐요~:)
관심 있으시면 아래 오픈 채팅으로 연락 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