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고민 ㅜㅜ
안녕하세요 경력 이제 경력 3년이 막 지난 뉴비 개발자입니다
현재 회사에 크게 불만은 없지만 뭔가 정체되는기분을 떨치지못해 이직을 준비하고있네요
현재 2곳 이직을 준비중인곳이 있는데 조건이 다음과 같습니다
정규직, 워라벨 좋음, 중견기업, 연봉 6000~7000
계약직, 워라벨 모름, 스타트업 연봉, 1.2억
아! 추가로 두 곳 모두 블록체인 관련 회사입니다
현재 이렇게 2곳이 있는데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고민되네요 ㅠ
안녕하세요 경력 이제 경력 3년이 막 지난 뉴비 개발자입니다
현재 회사에 크게 불만은 없지만 뭔가 정체되는기분을 떨치지못해 이직을 준비하고있네요
현재 2곳 이직을 준비중인곳이 있는데 조건이 다음과 같습니다
정규직, 워라벨 좋음, 중견기업, 연봉 6000~7000
계약직, 워라벨 모름, 스타트업 연봉, 1.2억
아! 추가로 두 곳 모두 블록체인 관련 회사입니다
현재 이렇게 2곳이 있는데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고민되네요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